hunet 기업교육

온라인 Live

일의 미래, SHRM 22 디브리핑 세미나

D-00 2022. 06. 29 수요일 13시 30분

지금 무료 신청하기

혼자 보기 아쉬운 강연, 주변에 쉽게 공유해보세요!

Summary

우리의 일상을 비대면으로 전환한 코로나 팬데믹은
지난 2년간 기업의 문화뿐만 아니라 HR의 패러다임 또한 바꾸어 놓았습니다.

장기화된 하이브리드 근무로 변화한 리더십과 조직문화,
비대면 상황에서 어떻게 HR 데이터를 수집, 활용할 것인지, 조기퇴직자 증가와 인재확보의 어려움,
MZ세대를 움직이는 평가와 보상 제도, 업·리스킬링의 중요성까지.
코로나 종식 이후에도 이러한 변화 양상은 더욱 심화될 것입니다.

코로나는 분명 HR의 위기였을 겁니다.
하지만 능동적인 HRer라면 ‘Cause the Effect’, 이 위기를 긍정적인 변화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올해로 74회를 맞은 세계 최대 HR컨퍼런스 SHRM 22 컨퍼런스 165개국, 30만 명 이상의 회원을 가진 미국 인적자원관리협회(SHRM)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HR 컨퍼런스.
매년 2만명 이상이 참여하며 글로벌 HR트렌드와 다양한 인사 방법론을 공유합니다.
올해 74회째를 맞아 LA 뉴올리언스에서 하이브리드 형태로 진행됩니다.
에서는
조직의 민첩성과 탄력성을 구축하는 다양한 인사 방법론과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의 HR 변혁 성공 사례를 다룹니다. <일의 미래 - SHRM 22 디브리핑 세미나>를 통해 글로벌 HRM / HRD 트렌드를 빠르고 정확하게 만나보세요.

또한 전통적인 인재 기용의 제약에서 벗어나 ‘기업 - 일 - 사람’ 이 유연한 대응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전문가 매칭 플랫폼 탤런트뱅크 회사에는 ‘전문가’ 라는 성장 동력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검증된 전문가를 딱 필요한 ‘순간’만 활용할 수는 없을까요?
탤런트뱅크는 기업의 고용 형태와 업무 방식을 변화시키고, ‘고경력, 고스펙, 고도의 비즈니스 문제 해결능력’을 갖춘
검증된 전문가 인재를 통해 기업 성장을 가속화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문가 매칭 플랫폼입니다.
기업은 필요한 순간, 필요한 만큼 검증된 전문가를 통해 비즈니스 이슈를 해결할 수 있고, 전문가는 자신이 원하는 일을
언제든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미 3천여개 기업과, 1만 5천 명 이상의 검증된 전문가들이 탤런트뱅크와 동반 성장 중입니다.
도 함께 소개합니다.

6월 29일, 앞서가는 기업들은 어떻게 새로운 인재를 고용하고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조직의 긍정적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key’를 찾아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강연 일시

2022. 06. 29 (수) 13:30~16:00

강연 방법

온라인 LIVE (휴넷 라이브 솔루션)

강연 대상

  • · 앞서가는 기업의 HR전략이 궁금한 CEO
  • · 능동적인 HRer가 되고 싶은 실무진
  • · 조직에 긍정적 변화를 일으키고 싶은 누구나

신청 혜택

그 어디에서도 받을 수 없는
SHRM 22 디브리핑 보고서

Agenda & Speakers

Special Benefit

그 어디에서도 얻을수 없는 SHRM 22 디브리핑 교안제공, 현장 참석자 한정 무료다시보기 서비스제공, 설문조사 참여 시 커피 기프티콘 증정 (추첨 10명), 1:1 상담컨설팅 요청 시 BBQ 치킨 기프티콘 증정! (추첨 10명)

※ 유의사항

  • - 강연을 위해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는 필요 없습니다.
  • - 신청해 주신 분들에 한 해 강연 당일 오전까지 라이브 접속 안내 메일을 발송해드릴 예정입니다.
  • - 강연 종료 후, 강연 영상은 별도의 편집을 거쳐 제공될 수 있습니다,
  • - 강연 신청은 2022.06.29(수) 오전 9:00에 마감됩니다.
hunet

일의 미래 - SHRM 22 디브리핑 세미나

D-00

무료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