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공인 국내 최고 교육 운영 노하우와 학습 빅데이터 분석으로
기업의 니즈를 정확히 파고드는 하이엔드 운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의 니즈를 정확히 파고드는 하이엔드 운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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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기업별 이슈에
맞는 이벤트 기업/학습자의 니즈를
정확하게 공략하는 게이미피케이션 -
365일
고객행복센터 운영 100% 전원 정규직 상담사로
책임감 있는 운영 -
기업별 맞춤형
운영 지원 기업별 전담 조직 및
전담 운영 대표 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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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I 시스템 도입으로
신속 정확한 대응 학습자의 문의를 효율적으로
분산 및 관리함으로써 체계적이고 빠른 응답 -
AI기반 챗봇을 활용한
즉각적인 피드백 학습자의 니즈에 즉각적으로 대응함으로써
학습 편의성과 효과성 상승 -
학습 빅데이터 기반
학습 독려 20년간 축적된 학습 빅데이터와
xAPI 기반 학습 행동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한 학습 독려
표준화된 서비스를 벗어나 기업의 니즈에 따른
맞춤형 학습 운영 및 몰입을 통한 학습 활성화 모델을 제안합니다.
맞춤형 학습 운영 및 몰입을 통한 학습 활성화 모델을 제안합니다.
기업별 맞춤 운영 모델
학습자, 교육 담당자의 피드백
반영과 데이터 분석
반영과 데이터 분석
문의 응대 및 만족도 관리
AI기반 챗봇을 활용한
신속한 응대를 통해 만족도 향상
신속한 응대를 통해 만족도 향상
즐거운 학습 유도
게이미피케이션을 접목해
학습자의 호기심과 흥미 자극, 참여 독려
학습자의 호기심과 흥미 자극, 참여 독려
끊임없는 혁신과 시스템 개선을 통해
더욱 수준 높은 교육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더욱 수준 높은 교육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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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감 있는 운영
- 365일 인하우스 고객행복센터 운영으로 학습 문의와 장애 사항에 대한 대응
- 업계 유일 100% 전원 정규직 상담사 보유
- 챗봇 활용 시 24시간, 학습자가 원할 때 언제나 소통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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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I 시스템으로
신속 정확한 문의 응대-
챗봇 운영을 통해 쌓은 데이터 분석으로
최선의 운영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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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봇 운영을 통해 쌓은 데이터 분석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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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채널을 통한
문의 응대-
1:1 실시간 채팅 및 카카오톡 상담,
전화 예약으로 다양한 응대 - 신속한 업무 처리 및 응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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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실시간 채팅 및 카카오톡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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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설문참여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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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처리 개선을 위해 학습자의 만족 여부
설문조사 기능 제공 -
고객의 소리, 이메일, 카카오톡으로 이어지는
다양한 설문 참여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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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처리 개선을 위해 학습자의 만족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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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피드백을 통한
만족도 향상-
교육담당자 만족도 조사 후 니즈에 맞는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 제공 -
매월 학습 문의 1700여건, 당일 처리 비율
92% 이상의 빠른 응대로 높은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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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담당자 만족도 조사 후 니즈에 맞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