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공인 국내 최고 교육 운영 노하우와 학습 빅데이터 분석으로
기업의 니즈를 정확히 파고드는 하이엔드 운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의 니즈를 정확히 파고드는 하이엔드 운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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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기업별 이슈에
맞는 이벤트 기업/학습자의 니즈를
정확하게 공략하는 게이미피케이션 -
365일
고객행복센터 운영 100% 전원 정규직 상담사로
책임감 있는 운영 -
기업별 맞춤형
운영 지원 기업별 전담 조직 및
전담 운영 대표 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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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I 시스템 도입으로
신속 정확한 대응 학습자의 문의를 효율적으로
분산 및 관리함으로써 체계적이고 빠른 응답 -
AI기반 챗봇을 활용한
즉각적인 피드백 학습자의 니즈에 즉각적으로 대응함으로써
학습 편의성과 효과성 상승 -
학습 빅데이터 기반
학습 독려 20년간 축적된 학습 빅데이터와
xAPI 기반 학습 행동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한 학습 독려
표준화된 서비스를 벗어나 기업의 니즈에 따른
맞춤형 학습 운영 및 몰입을 통한 학습 활성화 모델을 제안합니다.
맞춤형 학습 운영 및 몰입을 통한 학습 활성화 모델을 제안합니다.
![](https://img.hunet.co.kr/hrd/_v5/sub/01hrd/05service/icon01.png)
반영과 데이터 분석
![](https://img.hunet.co.kr/hrd/_v5/sub/01hrd/05service/icon02.png)
신속한 응대를 통해 만족도 향상
![](https://img.hunet.co.kr/hrd/_v5/sub/01hrd/05service/icon03.png)
학습자의 호기심과 흥미 자극, 참여 독려
끊임없는 혁신과 시스템 개선을 통해
더욱 수준 높은 교육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더욱 수준 높은 교육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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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감 있는 운영
- 365일 인하우스 고객행복센터 운영으로 학습 문의와 장애 사항에 대한 대응
- 업계 유일 100% 전원 정규직 상담사 보유
- 챗봇 활용 시 24시간, 학습자가 원할 때 언제나 소통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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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I 시스템으로
신속 정확한 문의 응대-
챗봇 운영을 통해 쌓은 데이터 분석으로
최선의 운영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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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봇 운영을 통해 쌓은 데이터 분석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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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채널을 통한
문의 응대-
1:1 실시간 채팅 및 카카오톡 상담,
전화 예약으로 다양한 응대 - 신속한 업무 처리 및 응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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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실시간 채팅 및 카카오톡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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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설문참여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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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처리 개선을 위해 학습자의 만족 여부
설문조사 기능 제공 -
고객의 소리, 이메일, 카카오톡으로 이어지는
다양한 설문 참여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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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처리 개선을 위해 학습자의 만족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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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피드백을 통한
만족도 향상-
교육담당자 만족도 조사 후 니즈에 맞는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 제공 -
매월 학습 문의 1700여건, 당일 처리 비율
92% 이상의 빠른 응대로 높은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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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담당자 만족도 조사 후 니즈에 맞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