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안내 온라인 문의하기

사이버연수원/관리자페이지에 접속이 되질 않아요. 로그인 화면만 반복 됩니다.

  • 분류 기타 문의

Solution 1 - 인터넷 익스플로러 옵션 점검 방법

1. Internet Explorer 실행 후 [도구]->[인터넷 옵션]->[일반] 탭을 선택합니다.

2. ‘쿠키삭제’ 버튼을 누르고 ‘확인’합니다. (IE6버전에서만 진행), 그 이상 버전은 [삭제] 버튼 클릭!

3. ‘파일삭제’ 버튼을 누르고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 에 체크 한 다음, ‘확인’ 합니다. 그 이상 버전
은 [임시 인터넷 파일, 쿠키] 체크 후 삭제 버튼 클릭!

4. ‘설정’ 버튼을 선택합니다.
-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 옵션을 '페이지를 열 때마다'로 선택합니다.

5. ‘보안’ 탭을 클릭하여, ‘사용자지정수준’을 클릭합니다.
- 보호모드 사용 (internet Explorer 를 다시 시작해야 함.) 체크 해제 합니다.
- ‘파일 다운로드에 대해 자동 확인’ 를 [사용] 으로 변경하고, 하단의 사용자 지정 설정이
    보통인지 확인합니다.

6. 개인정보 탭으로 이동하여, 가운데 [고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 ‘자동 쿠키 처리 덮어쓰기'와 ‘항상 세션에 쿠키 허용’ 체크 후 확인 (IE6버전에서만 진행)
- ‘팝업차단'에 v 체크가 되어있다면 해제합니다.

7. 고급 탭을 선택하여, ‘기본값 복원’ 버튼을 눌러 준 다음, ‘url을 항상 utf-8로 보냄’,
- ‘타사 브라우저 확장명 사용 (다시 시작해야 함)’에 체크해제 합니다.

8. ‘적용’ -> 확인 후 시스템 재부팅하여 증상을 확인합니다.



Solution 2 - 툴바제거

만일 문제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현재 설치되어있는 툴바 (야후,msn,구글 툴바)가 있는지 확인
후 불필요한 툴바는 모두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클릭 -> 목록에서 불필요한 툴바(ToolBar)제거.

Solution 3 - 윈도우 업데이트

위의 내용을 적용 후에도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윈도우즈 업데이트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 [도구] -> [Windows Update] 클릭. [빠른 설치]를 선택하여
검색되어지는 모든 업데이트를 설치.

  

위 3단계 조치로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휴넷 고객행복센터(1588-655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