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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동의

이 약관은 ㈜휴넷(이하 "휴넷"라고 함)이 고객사에 "휴넷비즈프라임" 및 "휴넷비즈프라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에 대한 대가를 지급받기로 하는 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 및 권리, 의무 기타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1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교육서비스"라 함은 "휴넷비즈프라임" 사이버연수원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사이버연수원은 "휴넷비즈프라임"을 교육을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모바일 학습 사이트를 의미합니다.
② "고객사"라 함은 이 약관에 따라 "휴넷"과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휴넷비즈프라임"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회원사를 말합니다.
③ "고객"이라 함은 "휴넷비즈프라임" 고객사 소속 임직원으로서 "휴넷비즈프라임"의 교육서비스를 이용하는 각 개인을 말합니다.
④ "기업 연회비"라 함은 가입시 정해진 기간동안 고객사가 "휴넷비즈프라임" 서비스 이용의 대가로 지불하여야 하는 비용을 말합니다
⑤ "직원 연회비"라 함은, "휴넷비즈프라임"에 가입한 고객사의 임직원인 고객이 연간으로 이용하는 교육서비스 이용료를 의미합니다.
⑥ "환급과정"이라 함은 근로자직업능력개발법에 따라 교육 수료 후 교육비의 전부 또는 일부를 환급 받을 수 있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⑦ "교육비"라 함은 고객사 또는 고객이 "휴넷비즈프라임" 교육 과정 수강 시 "휴넷"에 지불하는 비용을 의미합니다.
⑧ "실 교육비"라 함은 교육비 중 환급과정의 환급금을 제외한 금액으로 실제 고객 또는 고객사가 부담하는 교육비를 의미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휴넷비즈프라임" 서비스 가입과 동시에 효력이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한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② "휴넷"은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하고, 기존 회원에게는 변경될 약관,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를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로 발송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을 변경할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전 공지합니다.
③ "고객사"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3조 (계약 기간)
① 본 서비스의 계약 기간은 "고객사"가 "휴넷비즈프라임" 가입 시 웹페이지에 명시된 기간으로 합니다.
② 계약의 연장은 "고객사"가 "휴넷비즈프라임" 웹페이지에서 계약기간 만료 당일까지 "기업 연회비" 및 "직원 연회비"를 결제함으로써 이행됩니다.

제4조 (교육 서비스 및 교육비)
① "휴넷"은 다음 각호의 교육 서비스를 성실히 제공하며, "고객사"는 "기업 연회비"와 "직원 연회비"에 따른 비용을 회원가입 시 지불하며, 계약기간 만료 시점까지 추가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유형 프라임 토탈 프라임 무료
제공 교육 서비스 실무지식영상학습(상시학습가능)
+환급 과정 +외국어+법정필수
환급 과정
연회비
서비스
상상마루
실무지식 영상 콘텐츠
약 4,300개 콘텐츠 약 200개 콘텐츠
법정필수교육 제공
(성희롱예방, 정보보안 과정)
-
외국어 제공
(영어, 일어, 중국어 과정)
-
공통
서비스
온라인 교육 우선지원대상기업 100% 환급 과정
사이버 연수원 온라인/모바일 연수원 무료 개설
휴넷 CEO 무료제공 50만원 상당(정가기준)의 휴넷 CEO 1인 무료
휴넷 핵심과정 할인 혜택 CEO북클럽, 팀장리더십스쿨, 팀장역량강화스쿨,
Smart MBA, 문사철100클럽, 아트&앤상상스쿨 10~20% 할인
그 외 기업 복지몰 (이지웰) 50% 할인, 월 1회 오프라인 명사특강 초대, 온라인 지식콘텐츠 제공
기업 연회비 500,000원 0원
직원 연회비 20,000원 0원
② "환급과정"은 매월 "고객"이 자율적으로 과정을 신청할 수 있으며, 교육비는 신청하는 과정에 따라 상이합니다.
- "휴넷"은 "고객사"에게 고용노동부로부터 지정 받은 "환급과정" 리스트를 교육과정명과 교육기간, 1인당 교육비등을 명시하여 웹페이지에 게시합니다.
- "고객사" 및 "고객"은 매월 희망하는 과정을 수강 신청 할 수 있으며, 개강 후 과정에 대한 변경이나 추가 등은 불가합니다. 단, 학습 진도율 0%의 경우에는 개강 후 7일까지 과정에 대해 취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③ 교육서비스는 신규 교육과정 개발에 따라 신설되거나 노후화에 따른 폐강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제5조 (대금정산)
① "기업 연회비"는 "프라임토탈"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사가 멤버십 가입시 "휴넷"에서 제공하는 결제 방법을 통해 지급합니다.
② "직원 연회비"는 고객이 이용하는 연간 교육서비스 이용료로 (직원 1인당 연회비) x (인원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멤버십 가입 시 "휴넷"에서 제공하는 결제 방법을 통해 지급합니다.
③ 계약기간 중 서비스 이용 고객 인원수의 변동될 시 다음과 같이 정산합니다.
- 증감 인원이 직원연회비 결제 인원의 10% 이내 : 별도 비용 변경 없이 최초 계약금액 내에서 이용
- 증감 인원이 직원연회비 결제 인원의 10% 이상 : 별도 협의하여 비용 정산
④ "환급과정" 교육비는 해당 교육과정 시작 후 [7일] 이내에 확정된 교육 인원을 기준으로 "휴넷"이 교육비 명세서와 세금계산서를 첨부하여 "고객사"에게 청구하고 "고객사"는 청구일로부터 [15일] 이내에 "휴넷"이 지정하는 계좌에 현금 지급합니다. 교육 종료 후 "고객사"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의 고용보험환급제도 환급신청절차를 통해 수료한 수강생의 교육비를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제6조 (수료처리 및 고용보험 환급)
① "휴넷"은 "환급과정" 및 기타 과정을 수료한 "고객"에 대해 수료처리하고, 해당 수료증을 사이버연수원 마이페이지에 게시 합니다.
② "고객사"는 "환급과정" 수강 시 사업주 직업능력개발 훈련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교육훈련 위탁계약서"를 "휴넷비즈프라임" 관리자사이트에서 다운로드받아 "휴넷"에 팩스 송부 합니다.
③ "휴넷"은 "고객사"가 "휴넷비즈프라임"을 통해 수료한 "환급과정"에 대한 고용보험 환급절차에 필요한 제반 사항에 대해 협조 합니다.

제7조 (교육과정 운영 및 인력)
"휴넷"은 "고객사"의 교육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신의성실을 다합니다.
① "휴넷"은 교육과정이 원활히 진행되고 있는지 수시로 확인하고 점검 합니다.
② "휴넷"은 "고객사" 및 "고객"의 수강 신청 및 학습진행에 대한 전반의 현황을 사이버연수원 관리자페이지에 일단위로 제공합니다.
③ "휴넷"은 "고객"이 신청한 교육과정을 원활하게 이수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 안내, 학습독려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고객사"나 "고객"이 요구하는 사항을 성실히 이행 합니다.
④ "휴넷"은 교육 진행에 필요한 적정 운영 인력을 확보하고 적합한 자격과 경험을 보유한 인력을 선발하여 배치합니다.

제8조 (지적재산권등)
① 교육서비스 상에 "고객사" 또는 "고객"이 게재한 자료의 권리와 책임은 게재 당사자에게 있으며, "휴넷"은 "고객사" 또는 "고객"의 동의 없이 이를 영리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교육서비스 제공 중 필요한 경우 비영리 목적으로 교육서비스 내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
② "고객사" 또는 "고객"은 "휴넷"이 지적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자료, 서비스, 소프트웨어, 상표, CI/BI 혹은 캐릭터 등 상표권법에 의해 보호 받고 있는 이미지 파일 등을 "휴넷"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대여, 대출, 배포, 제작, 양도, 재라이센스, 담보권 설정, 상업적/비상업적 이용행위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사전 동의 없이 외부로 유출시켰을 경우, 저작권법 기타 법적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9조 (정보 및 광고 제공)
① "휴넷"은 "고객"에게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받고 교육정보 및 상품 소개 광고 등을 이메일, 문자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휴넷"은 "고객"의 동의를 받은 후, 서비스 개선 및 교육 상품 개발 등의 목적으로 "고객"의 정보 또는 설문에 대한 응답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정보 보호)
"휴넷"은 관계법령 및 "휴넷"의 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고객사" 및 "고객" 정보를 보호합니다. 단, "휴넷" 사이트에 링크된 타사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으며, "고객사" 또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① "휴넷"은 "고객사" 및 "고객"의 정보를 교육 진행 및 운영의 목적 외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② "휴넷"은 계약 만료 후 "고객"의 개인정보를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근로자직업능력개발법 시행령 제 52조 2항에 의거한 고용보험 환급과정 환급에 관한 업무 또는 대금지급 관련 업무 진행 시 관계 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 보유가 가능합니다.
③ "고객사"정보는 "휴넷"의 영업관리 및 향후 재계약 시 활용 등의 사유로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계약 만료 이후에도 "휴넷"이 보관할 수 있습니다.
④ "휴넷"은 제3자에게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 및 위탁할 경우 "고객"의 사전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이때 "휴넷"은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보유 및 이용 기간 등을 "고객"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한 개인정보 취급위탁의 경우 등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제11조 (비밀유지 의무)
"고객사"와 "휴넷"은 본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과정에서 상대방으로부터 제공받거나 취득한 경영상의 노하우, 제품과 관련한 정보, 기타 일체의 영업 혹은 기술상의 정보를 비밀로 유지하여야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직접 혹은 간접적으로 공개하여서는 안됩니다. 본 조의 의무는 계약 종료, 해제 또는 해지된 후에도 유효합니다.

제12조 (손해배상)
당사자 일방이 본 계약상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상대방 또는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로 인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3조 (청약철회・계약해지 및 환불)
① "고객사"는 교육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한 경우 "휴넷비즈프라임" 가입 후 7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하고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휴넷"은 환불은 요청 후 3일이내에 "기업 연회비"를 환불하여야 하며, 최초 결제방법의 취소를 원칙으로 하나 불가피한 경우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환불 조치할 수 있습니다.
② "고객" 또는 "고객사"는 언제든지 계약의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휴넷"은 관계법령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③ "휴넷"은 계약 해지를 요구한 고객에게 다음 이용서비스 환산표에 따라 이미 이용한 교육서비스의 환산가격을 제외한 금액을 환불하여야 합니다. 서비스 내용이 당초의 설명과 다르다거나 상당 기간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였던 사유 등으로 인한 해지의 경우에는 책임원인 종료 후 7일 경과시까지 계속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 이용 서비스 환산표

제공 교육 서비스 서비스 환산가
상상마루 실무지식 영상 콘텐츠
(외국어 포함)
콘텐츠 실 이용액 적용
(참고 - 평균 단가 : 3,000원)
법정필수교육 (성희롱예방, 정보보안 과정) 과정 정가 적용 (과정별 상이)

제14조 (불가항력에 의한 면책)
"고객사" 또는 "고객"과 "휴넷" 양 당사자는 화재, 홍수, 지진, 폭풍, 전쟁, 혁명, 정부의 규제 등 양 당사자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에 의해 본 계약에 기초한 의무를 이행할 수 없는 경우 이행지체 또는 불이행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5조 (권리 및 의무, 이용 양도 금지)
① "휴넷"은 "고객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본 계약서의 권리 및 의무의 전부나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 위탁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② "고객사" 및 "고객"은 "휴넷"이 제공하는 교육서비스를 제 3자와 공동으로 사용하거나 양도할 수 없습니다.

제16조 (계약해석)
① 본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양 당사자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관계법령 및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② "휴넷"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표시․광고 등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청소년 보호법」등의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제17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고객" 또는 "고객사"와 "휴넷"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고객" 또는 "고객사"와 "휴넷"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고객" 또는 "고객사" 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단, 제소 당시 "고객" 또는 "고객사" 의 주소 또는 거소가 명확하지 아니한 경우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③ 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고객" 또는 "고객사"와 "휴넷"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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